IT 정보 팩토리

  1. Home
  2. 7080 통기타 코드악보
  3. 해바라기 이젠사랑할수있어요 (1985年)

해바라기 이젠사랑할수있어요 (1985年)

옆집 삼촌
반응형

가사



난 눈물이 메마른 줄 알았어요
여태 사랑을 다시 못할 줄 알았어요
오늘 난 자욱한 연기 사이로 사랑의 짝을 보았어요

난 지금껏 어둔 밤을 헤맸어요
여태 지워야할 기억이 너무 많았어요
오늘 난 식어버린 마음 구석에 사랑의 불씨를 당겼어요

이제 다시 이제 다시 사랑할 수 있어요
이제 진정 이제 진정 웃을 수 있어요
방금 하신 얘기 그 눈길이 아쉬워
그대 곁에서 훨훨 떠날 수는 없어요

이제 다시 이제 다시 사랑할 수 있어요
이제 진정 이제 진정 웃을 수 있어요
방금 하신 얘기 그 눈길이 아쉬워
그대 곁에서 훨훨 떠날 수는 없어요
떠날 수는 없어요

-끝-

해바라기 듀엣은



작곡 이주호,
작사 장제훈
해바라기: 이주호 이광준 남성 듀엣

해바라기 하면 80년대 주옥같은 노래를 불러준 남성 듀엣으로 결혼식이나 파티의 단골노래 "사랑으로"로 너무 유명했지요. 이 노래는 지워야 할 아픈 기억 때문에 눈물마저 메말라 다시는 사랑을 못할 줄 알았는데, 자욱한 연기사이로 희미하게 보이는 이성을 보고 사랑의 감정이 되살아 나 다시 사랑할 수 있게 되었다는 노래가사입니다.

이젠사랑할수있어요 커버
이젠사랑할수있어요 커버




코드 악보

이젠사랑할수있어요 코드 악보

반응형
SNS 공유하기
최근 글IT 정보 팩토리
추천하는 글IT 정보 팩토리
반응형
인기글HOT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